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사과말씀 드립니다.
반품상품은 따로 관리되고 있으나 근래 FW 입고량이 늘어나면서 검수팀 근로자들이 충원되었고,
팀원들의 업무숙지가 완벽하게 되지 않아 반품행거에 있던 상품이 섞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을 받으셨을때 불쾌하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상품출고는 저희의 얼굴이나 마찬가지이기에 더 철저히 관리했어야 하는데, 관리가 미흡했고 실수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새상품으로 바로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하셨을경우 그에대한 보상도 말씀드렸고, 고객님께서 교환을 원치않으셔서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
먼저 사과말씀 드립니다.
반품상품은 따로 관리되고 있으나 근래 FW 입고량이 늘어나면서 검수팀 근로자들이 충원되었고,
팀원들의 업무숙지가 완벽하게 되지 않아 반품행거에 있던 상품이 섞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을 받으셨을때 불쾌하셨을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상품출고는 저희의 얼굴이나 마찬가지이기에 더 철저히 관리했어야 하는데, 관리가 미흡했고 실수가 있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새상품으로 바로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하셨을경우 그에대한 보상도 말씀드렸고, 고객님께서 교환을 원치않으셔서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
불편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